갤럭시 Z 플립, 나만의 감성과 개성으로 ‘하나뿐인 Z 플립’

Post Views: 115UPDATEED: 2020-05-01 09:54:55https://webdraw.net/?p=3584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느낌 있다’.


갤럭시 Z 플립이 2030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영롱하고 감각적인 컬러에 은은한 소재감이 더해져 손안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것. 접었을 때 가로 크기 73.6mm로 한 손에 쥐기 편안한 사이즈와 그립감도 한몫했다.


갤럭시 Z 플립은 기획 단계부터 카드 지갑이나 팩트 화장품처럼, 어디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패션 소품’ 역할을 염두에 뒀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품기획팀 김차겸 프로는 “기존 스마트폰은 전면이 디스플레이로 꽉 차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컬러와 케이스 등으로 꾸밀 수 있는 요소가 제한적이었다. 갤럭시 Z 플립은 접었을 때 메이크업 컴팩트나 지갑과 같은 패션 소품에서 영감을 받아, 들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에 멋을 주는 강렬한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0.1mm 단위까지 매만져 나온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나만의 감성과 개성으로 ‘하나뿐인 Z 플립’을 만드는 유저들도 늘고 있다. 포털 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에서 ‘갤럭시 Z 플립’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창의적으로 본인의 갤럭시 Z 플립을 꾸민 사용자들의 사진들이 가득하다. 뉴스룸에서 이를 몇 가지 유형으로 정리해 소개하고자 한다.


▲ 갤럭시 Z 플립을 검색하면 나오는 창 연관 검색어로 갤럭시 Z 플립 꾸미기, 갤럭시 Z 플립 스티커, Z 플립 꾸미기, 갤럭시 Z 플립 미러퍼플, 갤럭시 Z 플립 미러블랙이 나온다 


① 자르고 붙이고 만들고… ‘스티커’의 무궁무진한 활용법


간단하면서도 자유롭게 갤럭시 Z 플립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 바로 ‘스티커’다. 최근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스티커로 제작하거나, 색색의 마스킹 테이프를 디자인하는 등 활용 범위도 확장돼 감각적인 아웃풋이 나오고 있다. 과감하면서 독창적인 ‘미러 퍼플’과, 푸른 빛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미러 블랙’ 컬러의 몸체가 훌륭한 도화지가 되어주는 셈.


▣ 퍼플톤_스티커로_영롱함_두_배


▲ 퍼플톤 스티커로 꾸민 갤럭시 Z 플립 


다양한 스티커를 여러 겹 부착하려면, 갤럭시 Z 플립 ‘미러 퍼플’과 같은 계열의 톤온톤 스티커를 배치해 보는 건 어떨까. 핑크, 화이트, 연보라 등의 컬러로 통일성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미러 퍼플의 영롱함을 배로 끌어 올려 준다.


▣ 댕댕이_냥냥이_손안에_쏙


▲ 댕댕이와 고양이 스티커로 활용해 꾸민 갤럭시 Z 플립 


반려동물과 하루 24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것은 모든 주인의 마음일 터. 직접 촬영한 사진을 스티커로 제작하거나, 프린트해 커버에 붙이면 세상에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Z 플립’이 완성된다. 이니셜 스티커나 열쇠고리를 활용해 반려동물의 이름을 함께 간직하는 것도 소중한 경험이 될 것.


② 플립 자체가 ‘클라쓰’…액세서리는 거들 뿐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다. 화려함을 찾아 헤매도, 결국엔 기기 본연의 ‘멋’을 찾게 된다는 뜻이다. 이처럼 심플함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은 여닫을 때마다 다채로운 색감이 펼쳐지는 갤럭시 Z 플립 자체를 포인트로 두고, 한두 가지의 액세서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 포인트만_확실하게_그것이_엣지


▲ 액세서리를 활용해 꾸민 갤럭시 Z 플립 


모던한 취향을 가진 이들은 심플한 액세서리만으로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 과거의 ‘향수’를 살리고 싶다면, 모서리에 줄을 걸 수 있는 케이스를 끼워 휴대폰 고리를 걸어보자.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주렁주렁 매달고 다니던 레트로 감성에 젖을 수 있을 것.


▣ 전용_케이스로_무심하게_툭


▲ 전용 케이스로 꾸민 갤럭시 Z 플립 


스티커나 액세서리 없이, 케이스만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 초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지급된 파인드 카푸어(FIND KAPOOR) 스페셜 클러치 세트는 Z 플립 크기에 맞춰진 작은 미니백 형식으로, 똑딱이 단추가 부착돼 있어 여닫기에 편리하다.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과 클러치를 활용해 연결하면, 마치 하나의 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도 높다.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제작자의 동의를 받은 후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삼성전자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