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 21일까지 사전 판매 진행

Post Views: 132UPDATEED: 2022-02-14 06:26:29https://webdraw.net/?p=6229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 21일까지 사전 판매 진행
▲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가 역대 가장 강력한 갤럭시 S 시리즈인 ‘갤럭시 S22’ 사전 판매를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혁신적인 야간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 등 차원이 다른 카메라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22’ 시리즈는 총 3종으로,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 S’ 시리즈 결합해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S22 울트라’와 더욱 세련된 ‘컨투어 컷(Contour-Cut)’ 디자인에 각각 6.1형과 6.6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S22’, ‘갤럭시 S22+’로 출시된다.


‘갤럭시 S22’와 ‘갤럭시 S22+’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9만 9천900원, 119만 9천원이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GB RAM,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45만 2천원, 12GB RAM,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55만 1천원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S22+’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크림, 바이올렛 색상, ‘갤럭시 S22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S22울트라’는 1TB 모델로도 출시되며 가격은 174만 9천원이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를 비롯해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13일 밤 12시(14일 0시)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사전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하는데,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갤럭시 S22·S22+’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으로 △ ‘갤럭시 워치4’ △ ‘갤럭시 버즈 프로’△ 최신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8’ △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등 갤럭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정품 커버 1종과 함께 럭키 아이템 1종을 랜덤하게 제공하는 ‘럭키박스’ 구매도 가능하다. 럭키 아이템에는 ‘갤럭시 워치4 비스포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 충전솔로’,‘콜라보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 쎄타 네트워크(Theta Network)를 활용한 ‘갤럭시 S22’시리즈 전용 NFT 1종 △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갤럭시S22’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체험권 △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50개 △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등이다.


사전 구매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14일부터 진행


삼성전자는 ‘갤럭시S22’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14일부터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22’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시한 ‘갤럭시S20 울트라’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56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9’ 등 기존 노트 시리즈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 국내 출시 모델 현황 


■ 전국 20여개 갤럭시 스튜디오·‘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진행


삼성전자는 전국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20여 곳에서 ‘갤럭시 S22’ 시리즈를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S22’ 시리즈의 놀라운 카메라 경험, S펜, 강력한 성능 등을 마치 일상 생활에서와 같이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예를 들어, 디테일이 살아있는 선명한 사진을 경험할 수 있는 ‘낮의 공간’, 저조도 환경에서도 밝게 ‘나이토그래피’ 카메라를 경험할 수 있는 ‘밤의 공간‘ 등이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응모하는 ‘낮투더밤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전담 팬큐레이터와 함께 보다 자세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케어 프로그램 ‘갤럭시 도슨트 투어’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또한,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인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콘텐츠에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담은 리얼 마케팅쇼 ‘프로덕션 522’도 공개했다.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프로덕션 Z’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프로덕션 522’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혁신적인 사용성의 ‘갤럭시 S22’뿐 아니라 갤럭시 탭, 갤럭시 북, 갤럭시 웨어러블 등 갤럭시 연결성이 일상 생활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출처: 삼성전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텀블러
  • 링크드인
  • 카카오톡 보내기
  • 네이버밴드
  • 네이버블로그
  • pinterest